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식 수술 종류 4세대 클리어라식이란?
    카테고리 없음 2023. 9. 15. 13:42
    라식 수술 종류 4세대 클리어라식이란?

     

     

    과거의 대표적인 시력교정술이라고 하면 라식과 라섹 두가지를 대표적으로 떠올리게 됩니다. 현시대에 들어오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방식의 시력교정술들이 나오게 되면서 시력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그 중 4세대 시력교정술이라고 불리우는 클리어라식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라식수술 방식은 각막절편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나 클리어라식은 각막의 절편을 생성하지 않고 Z8의 펨토레이저를 조사하여 렌티큘을 만든 후 미세절개를 통하여 렌티큘을 제거 하는 방식으로 시력을 교정하게 됩니다.


    클리어라식은 각막상층부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회복속도와 통증을 줄였을 뿐아니라 과거의 라식보다 안구건조증 발생 확률 또한 낮추었습니다. 클리어라식의 레이저 속도는 5000kHz로 기존 방식보다 빨라저 보다 매끄럽게 절개를 가능하게 하여 보다 안정적으로 렌티큘을 분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안구회선 보정기능으로 보다 정밀한 난시교정도 가능해졌으며, 수술 후 눈부심 같은 후유증 발생 확율을 낮추었습니다. 


    또한 클리어라식은 향상된 도킹시스템으로 안구의 고정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실시간으로 OCT 이미지를 통하여 각막실질층을 확인하면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정밀한 수술을 진행 할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본원은 클리어라식과 스마일라식 모두 엑스퍼트닥터로 선정된 서울대 졸업 안과 의료진이 수많은 시력교정술을 집도한 노하우를 토대로 각 환자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에 맞는 시력교정술을 찾아 정밀한 안검진과 상담을 통해 예전 시력을 되찾으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