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라식 라섹 잘하는 안과 단점을 보완한 방식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3. 9. 13. 10:26
    강남 라식 라섹 잘하는 안과 단점을 보완한 방식으로

     

     

    시력교정술은 크게 라식과 라섹으로 나눌 수 있지만 의료장비 및 기술의 발전으로 요즘에는 올레이저 라식, 스트림라이트 라섹, 스마일라식, 클리어라식 등 다양한 이름의 시력교정술이 등장했기에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눈 상태에 적합한 수술방법을 고르기 위해 사전에 정밀검사를 실시하고 안과 전문의와 1대1 상담을 받는게 바람직합니다.



    원래 라식은 칼날로 각막절편을 만들고 그 아래의 각막실질을 레이저로 깎아 굴절이상을 교정한 다음 각막절편을 덮어 마무리하는 방식입니다. 통증이 약하고 회복이 빠르지만 외부충격에 약하고 안구건조증 발생 확률이 높으며 선천적으로 각막의 두께가 얇으면 처음부터 수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올레이저 라식은 각막 절편 제작과정에서 칼날을 사용하지 않고 Z8 장비의 펨토초레이저를 이용하며 이후 EX500 엑시머레이저로 각막실질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입니다. 기존의 라식과 마찬가지로 통증이 약하고 회복이 빠르며 이외에도 라식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것을 어느정도 커버하였습니다.


    특히 올레이저 라식은 기존의 라식보다 더 얇고 균일한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각막 두께가 얇거나 초고도근시라서 라식을 받을 수 없었던 분들도 안정적인 수술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야간 빛번짐, 안구건조증 등의 후유증 발생 가능성도 낮습니다. 


    뿐만 아니라 Z8 장비의 펨토초레이저는 2um 이하의 정밀한 빔 사이즈를 갖고 있기 때문에 불투명 거품층이 잘 발생하지 않으며 로우 에너지의 레이저를 빠르게 조사하기 때문에 각막 열손상도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강남 라식 라섹 잘하는 안과인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를 졸업한 안과 전문의로서 스마일라식과 클리어라식 두 수술법 모두 엑스퍼트 닥터로 선정된 더블 엑스퍼트 닥터입니다. 2만건 이상의 시력교정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정밀검사와 친절한 1대1 상담, 환자별 맞춤 솔루션 제공, 수술 후 세심한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