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노안수술 잘하는곳 고려하고 있다면
    카테고리 없음 2023. 9. 12. 09:56
    서울 노안수술 잘하는곳 고려하고 있다면

     

     

    누구든지 나이가 들면 신체능력이 떨어지는 노화현상을 겪게 되고 이는 피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다만 눈이 노화되면 시력이 저하되어 일상생활이 크게 불편해지므로 눈 건강관리를 잘하셔서 노화를 최대한 뒤로 미루는게 바람직합니다. 


    눈이 노화되는 것을 노안이라고 하는데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근거리 시력이 저하되어 가까운 곳이 잘 보이지 않는 증상으로 발현됩니다. 40대 이후에 노안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데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영향으로 눈 초점 근육의 피로가 심화되어 노안 발생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노안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먼 거리를 보다가 가까운 거리를 볼 때 초점전환속도가 굉장히 느려지고 20cm 이하의 가까운 곳에 있는 물체가 잘 보이지 않아 인상을 자꾸 쓰게 됩니다. 이 때문에 미간에 주름이 늘어 나이보다 늙어보이고 두통도 자주 찾아오며 눈이 쉽게 피로해 집니다.


    노안은 돋보기 안경을 착용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착용시 무겁고 휴대성이 떨어지며 관리하기 귀찮습니다. 더구나 등산, 낚시, 여행 등 활동적인 취미생활이 활발한 요즘 돋보기는 오히려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돋보기의 대안으로 올레이저 노안교정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서울 노안수술 잘하는곳에서 하는 올레이저 노안교정수술은 미세한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는 수술로서 수술 후 먼 곳, 가까운 곳, 중간거리 모두 잘 볼 수 있으며 적응과 회복에 걸리는 시간도 짧기 때문에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또 다른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인 백내장이 노안과 함께 발병했다면 올레이저 노안교정수술이 아니라 혼탁해진 수정체를 제거하고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백내장 수술을 통해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교정해야 합니다.


    서울 노안수술 잘하는곳인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를 졸업한 안과 전문의로서 2만건 이상의 시력교정술, 1.5만건 이상의 백내장 수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최신 장비를 이용한 정밀검사, 친절한 1대1 상담, 환자별 맞춤 솔루션 제공, 수술 후 세심한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