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렌즈삽입술 잘하는 병원 선명한 시력을 되찾고자 한다면
    카테고리 없음 2023. 9. 8. 09:52
    렌즈삽입술 잘하는 병원 선명한 시력을 되찾고자 한다면

     

     

    렌즈삽입술은 라식, 라섹 등 레이저시력교정술과 달리 각막을 깎지 않고 그대로 보존하면서 인체 친화적인 Collamer 재질의 초소형 렌즈를 눈 안에 삽입하여 영구적으로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각막이 얇거나 초고도근시여서 라식, 라섹 등 레이저시력교정술을 받는게 불가능했던 분들이 대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렌즈삽입술은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근시, 난시의 퇴행이 적고 야간 빛번짐, 안구건조증 등 부작용이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설사 수술 후 부작용이 우려된다고 하더라도 렌즈를 제거하여 다시 수술 전의 눈 상태로 원상복구가 가능합니다.


    렌즈삽입술은 홍채 앞에 렌즈를 삽입하는 전방렌즈삽입술과 홍채 뒤에 렌즈를 삽입하는 후방렌즈삽입술로 나눌 수 있습니 다. 전방렌즈삽입술은 난시 교정에 탁월하고 빛 번짐 등의 후유증이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방수의 원활한 흐름과 폐쇄각 녹내장 예방을 위해 홍채절개술을 시행하고 1~2주일 후 렌즈를 삽입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번거롭고 불편한 측면이 있습니다.


    EVO AQUA ICL과 GLAZE ICL로 대표되는 후방렌즈삽입술은 렌즈의 중앙에 구멍을 만들어 방수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드므로 홍채절개술이 필요 없습니다. 이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으며 회복 속도 역시 빠릅니다. 


    EVO AQUA ICL의 경우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눈을 보호하고 외관상 렌즈를 삽입여부를 알 수 없으며 안구건조증 등의 부작용 발생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고 GLAZE ICL은 얇은 비구면 형태로 렌즈가 제작되어 보다 더 선명한 고품질의 시력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렌즈삽입술 잘하는 병원인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 출신의 안과 전문의로서 수많은 렌즈삽입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첨단장비를 활용한 정밀검사, 친절한 1대1 상담, 환자별 맞춤 솔루션 제공, 수술 후 세심한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섹통증기간 빠른회복을 원하신다면

    라섹통증기간 빠른회복을 원하신다면 의료기술이 발달하고 장비가 발전함에 따라 기존의 라섹이 갖고 있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린 시력교정술이 등장했습니다. 기존의 라섹을 업그레이

    eye-health-friend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