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안 시력교정술 눈건강의 적신호가 찾아왔다면
    카테고리 없음 2023. 9. 7. 12:41
    노안 시력교정술 눈건강의 적신호가 찾아왔다면

     

     

    사람은 보통 40~50대의 나이에 사회적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고 활발한 경제활동을 통해 부를 쌓아나가게 됩니다. 그러나 반대로 이 시기에 노화현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신체기능이 떨어지고 이는 자신감 하락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특히 눈이 노화되면서 나타나는 증상을 노안이라고 하는데 다른 신체기관에 비해 눈의 노화는 일찍 시작되는 편인데다 시력저하를 동반하므로 삶의 질이 크게 나빠질 수 있습니다. 노안이 오는 것을 막기 힘들고 또 노안은 누구나 겪을 수 밖에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평소 눈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노안이 오는 것을 최대한 미루는게 바람직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사용시간의 급증으로 눈의 피로가 극심해져서 노안 발생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노안을 예방하기 위해 컴퓨터, 독서, 스마트폰 등 눈을 집중적으로 사용할 때 중간에 반드시 휴식시간을 부여하고 1년에 1~2번 정기 안검진을 실시하여 주기적으로 눈 건강을 체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안이 오면 나이가 들수록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근거리 조절이 저하되어 가까운 곳이 보이지 않는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 뿐만 아니라 먼 거리를 보다가 가까운 거리를 볼 때 초점전환속도가 느려지는 것도 경험하게 됩니다. 가까운 곳이 잘 보이지 않으므로 인상을 쓰는 빈도가 늘어 두통, 눈의 피로가 자주 발생하고 주름이 늘어 나이보다 늙어보이는 외모로 변하기도 합니다.


    노안은 돋보기 안경을 착용하거나 올레이저 노안 시력교정술을 통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올레이저 노안 시력교정술은 미세한 레이저로 각막을 절삭하는 수술로서 먼 곳, 가까운 곳, 중간거리 모두 잘 볼 수 있도록 해주고 적응과 회복에 걸리는 시간도 짧습니다.


    본원의 의료진은 서울대를 졸업한 안과 전문의로서 수많은 노안교정수술을 집도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첨단장비를 이용한 정밀검사, 친절한 1대1 상담, 환자별 맞춤 솔루션 제공, 수술 후 세심한 케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